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교육커뮤니티

★ 입시면접 최종 합격을 축하합니다 ★
작성자 임찬수식스피치학원 작성일 2019-08-13 조회 13
 
처음 들어오기 전 대학을 꼭 붙어야겠다는 갈망 때문에 저는 스피치 학원에 대해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환경에 대한 부담감도 있었지만 학원에 들어와서 자신감을 배우면서 저 자신이 많이 발전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들 앞에서 제 생각을 말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잘 배우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특히 임찬수식 스피치학원을 다니고 난 뒤 제 삶에 대해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고
제가 하고 싶은 또는 좋아하는 일을 찾게 되어 정말 뿌듯했습니다.
앞으로 제가 살아가는 동안 많은 어려움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임찬수 선생님께서 하신 말씀을 잘 새겨듣고 항상 긍정적으로 극복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저에게 희망과 자신감을 준 임찬수식 스피치 학원!! 영원히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이팅!!
처음 학원 문을 열고 들어왔을 때에는 마치 면접장 같은 분위기에 겁먹었지만
선생님들의 활기차고 밝은 성격 덕분에 첫날부터 면접이라는 부담감 없이 즐겁게 수업을 하였습니다.
모든 수업마다 친구들과 문답형식으로 진행을 하여서 면접 준비 뿐만 아니라 소심한 성격도 고쳐졌습니다.
점점 면접일이 다가오면서 떨렸지만 매일 선생님께 받은 가르침과 친구들과 함께한 노력이 있었기 때문에 떨어질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았습니다.
면접일이 되니, 떨림 보다는 오히려 배운대로만 하면 된다는 자신감이 넘쳤고 그 순간을 즐겼습니다.
면접 질문들도 모두 선생님께서 가르쳐 주신 것 들 이었고 미리 준비했던 질문이다 보니 여유있게 대답을 하였고, 얼굴에는 미소가 넘쳤습니다.
그 결과, 저는 부경대학교 금속공학과에 최초 합격 하였습니다.
임찬수식 스피치 학원에 계시는 모든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하였습니다.
면접 준비를 도와주신 것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 쓸 수 있는 기술도 가르쳐주셨고, 면접이란 것이 절대 두려워할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일깨워주셨습니다.
이번 대학교 면접을 보며 제가 느낀 점은 대학교 면접 뿐만 아니라 회사 취직할 때도 임찬수식 스피치 학원에 와서 준비를 해야 되겠다고 느꼈습니다.




처음 대학교 면접 대비를 위해 면접학원을 알아보던 중 유명한 임찬수식 스피치 학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별로 다른 사람들 앞에서 발표를 하거나 그런걸 하는 것을 두려워 했었습니다.
이런 저의 성격도 바꾸고자 스피치 학원을 다니게 되었는데
솔직히 첫 수업 때는 다른 사람들 앞에서 내 의견을 애기하고 발표하는 것이 두렵고 뭔가 쑥스러워서 거의 말도 하지 않고 선생님께서 발표를 시킬 사람을 지목할 때 속으로 ‘나만 지목하지 마라 제발..’이런 생각만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매주 수업을 하면서 모르는 사람들과 스피치 연습을 하고 큰소리로 연습하다보니 진짜로 한 3주쯤? 학원을 다녔을 때, ‘와, 진짜 이제 모르는 사람들과도 스스럼없이 같이 연습하고 또 말하는 능력도 늘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학 면접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었지만 점점 자신감과 뭔가 면접이 재밌겠다 라는 생각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스피치에 대한 많은 정보와 또 연습을 통해 대학교에 다 붙을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 스피치 학원에서 배운 많은 것들이 있지만, 저는 말하고 제 의견을 조리있게 정리해서 남에게 말하는 것이 즐겁다고 느끼게 된 것이 저의 가장 큰 변화인것 같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선생님들!! ㅎ ㅎ




친구와 같이 등록을 해서 비록 긴 시간은 아니었지만 틈틈이 와서 수업을 듣고 대입 면접을 준비했습니다.
여러 사람들 앞에서 모의 면접도 해보고 개인적으로 고쳐야 될 부분을 고쳐나가면서
처음과 달라지던 자신감 생기는 모습으로 실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목소리도 별로 안컸고 자신감도 부족했는데 차츰차츰 즐기고 있고 여유도 생기는 모습에 자신이 뿌듯했습니다.
짧은 수업이라서 마지막 수업일 때는 감사했고
같이 수업 듣던 사람들과도 유익하고 보람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다른 면접도 자신이 있을 것 같고 다른 사람들도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첫수업을 들어가기 전에는 한달 뒤 내가 잘할까? 라는 생각과 걱정이 앞서지만
수업하나하나 듣고 변해가는 저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학교에서, 집에서, 일상에서 자신감 있고 사람들 앞에서 당당하게 말할 뿐만 아니라
면접 고사장에서도 떨리지 않는 저의 모습을 보며 놀라웠습니다.
여기 등록하시는 모든 분들이 많은 것을 알아가고 변화하는 사람이 되길 바라고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P.S 임찬수 선생님과 이용주 선생님 저를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